전세계에서 가장 비싼 전기자전거 BEST8


구동부에 배터리로 작동하는 모터를 장착하며, 페달을 밟는 힘을 보조해 주는 자전거를 전기자전거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하이브리드 자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전거는 전기 모터와 인력을 이용하여서 크게 힘을 들이지 않고 이동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단거리용도의 출퇴근 이동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친환경 관점에서도 전기자전거 시장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세상에서 가장 비싼 전기자전거을 살펴보겠습니다.

8. Hanebrink All-Terrain ($9000)

넓은 지름의 타이어를 장착한 이 자전거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오프로드 환경에 최적화된 전기자전거입니다.

풀사이즈 SUV 차량에서 오프로드 지형에 최적화 된 Terrain 모드를 제공합니다.

Hanebrink All-Terrain 전기 자전거의 가격은 한화로 102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7.Heavy Duty Trike Truck ($10,000)

무거운 짐을 운반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습니다. 후면에 2개의 허브 모터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가파른 언덕이라도 문제없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전기자전거 중에서 가장 독특한 형태로 제작된 전기자전거라고 할 수 있는데, 전기자전거가 대중화되면서 크로스오버 영역을 확장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6위 – Outrider 422 Alpha ($12,000)

리컴번트 자전거를 역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의 Outrider 422는 뒷바퀴에 강력한 Astro RC 모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비스듬히 누운 자세로 페달링을 하게 되며 강력한 모터가 결합되어서 6초 이내에 80km/h 속도에 도달할 수 있는 강력한 전기자전거입니다.

5위 – Stealth Bomber ($12,500)

미국 군사력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Stealth Bomber와 동일한 이름을 가진 전기자전거입니다.

견고한 디자인 덕분에 56kg의 무거운 무게를 갖고 있지만 1회 충전으로 80km/h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4위 – Optibike 1100r ($14,000)

BMW 로고만 있다면 BMW 전기 자전거라고 해도 충분한 디자인의 Optibike는 최신 Fox 서스펜션과 Rohloff를 동력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최고 속도는 56km/h이며, 1회 충전으로 64km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의 무게는 29kg으로 배터리를 포함한 것을 감안한다면 적당하다고 할 수 있으며,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기 때문에 안정적 운행이 가능합니다.

3위 – Hanebrink Hustler($20,000)

경주용 오토바이를 연상시키는 날렵한 디자인을 가진 Hanebrink Hustler 의 최고속도는 무려 128km/h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전기 자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충전용 리듐 배터리 용량에 따라서 1회 충전으로 80~160km를 주행할 수 있는데, 장거리 출퇴근 용도로 충분한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2위 – M55 ($40,000)

아랍의 부호를 위해서 제작된 M55는 헝가리 장인의 의해서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전기자전거입니다.

CNC 절삭가공을 통해서 아름다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카본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1위 – Blacktrail Bt-01($80,000)

대부분의 부품을 탄소섬유로 제작한 Blacktrail은 배터리를 포함한 무게가 22kg이며, 이중 절반 무게가 배터리로 전기자전거임을 고려할 때 꽤 가볍습니다.

빠른 주행력을 위해서 제작된 Blacktrail은 서스펜션을 장착되어 있지 않으며, 고가의 클린모바일 기어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최고속도의 무려 6km에 이르며 독일 3대 전기자전거로 뽑히는 모델입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