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감 넘치는 드림카 람보르기니 BEST15


이탈리아 실업가에 의해 페라리에 대한 원한을 갖고 설립되었으며, 스페인과 싸우는 황소의 이름을 딴 자동차를 선보이며, 람보르기니는 자동차 산업의 거친 아이입니다.

그 자동차는 거의 실용적이지는 않지만 항상 탁월합니다.

회사와 자동차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이 수년에 걸쳐 변했지만, 마력과 스타일에 충격을주고 경외하는 능력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생산 모델

람보르기니 350 GT , lamborghini 350 GT

람보르기니의 첫 차입니다. Ferruccio Lamborghini의 주요 사업은 트랙터 제작이었지만, Ferrari를 구입하여 매우 불쾌한 경험을했습니다.

람보르기니는 차와 페라리가 그를 대하는 방식에 모두 불만을 품은 채,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결심했습니다.

그 결과, 350GT와 우주선처럼 보이는 자동차가 만들어졌고, V12엔진 s2덕분에 J7도 우주선처럼 변했습니다

람보르기니 미우라 , lamborghini Miura

350 GT가 램보르기니를 시작한 차인 경우이고, Miura는 그것을 정의한 차였습니다.

Miura 가 1966 제네바 모터쇼에서 데뷔 했을 때, 지금까지 보았던 다른 어떤 차와도 달랐습니다.

로우 슬링 바디와 미드 엔진 섀시 디자인을 갖춘 미우라는 틀림없이 최초의 현대식 슈퍼카였으며 람보르기니 형판은 여전히 ??오늘날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카운타크 , lamborghini Countach

카운트 타크 사는 천개의 바닥 벽 포스터를 붙여 놓은 차입니다.

미우라가 엔진 중간에 장착된 슈퍼카의 기본 개념을 설정한 데 반해, 코운타치는 이를 극단적으로 발전시켰습니다.

디자이너 마르셀로 간디니의 냉혹한 각 몸체는 아직도 생산 차에서 볼 수 있는 가장 극적인 것들 중 일부이고, 나중에 람보가 스포이러를 붙이면서 더 미치게 됐어요.

카운트 타흐는 보통 운전하는 것보다 보는 것이 더 좋은 것으로 여겨지지만, 아마도 람보의 가장 상징적인 모델일 것입니다.

람보르기니 LM002 , lamborghini LM002

람보 람보 (Lambo Lambo)라고도 알려진 LM002 는 람보르기니 (Lamborghini) 군용 차량을 생산하는데 실패한 계획에서 발전했습니다.

병사들은 이 차량으로 전장을 가로 지르지 않았지만 부유한 민간인들에게 인기가있었습니다.

Countach에서 V12 엔진의 유래 물에 의해 강화되면서, LM002는 비교에 의해 Lambo 의 새로운 Urus SUV 모양을 길 들이게 하는 이탈리아의 첫 차와 오프로드 용의 DNA의 유일한 조합이었다.

람보르기니 디아블로 , lamborghini Diablo

람보르기니의 대표적인 슈퍼카인 미우라와 카운트 타흐를 따라 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지만, 디아블로는 가치 있는 후계자였습니다.

이전의 회사들이 196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자동차 스타일을 정의했던 것처럼 디아블로는 1990년대의 아이콘이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사륜 구동과 같은 현대적인 기능을 도입했으며, 이 자동차가 가장 힘든 시기에 몇번의 Lambo의 사업을 계속했습니다.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 lamborghini Murcielago

2001년에 시작된 무르시엘라고는 람보르기니의 주력 차종으로 디아블로의 뒤를 이었습니다. 사실, 몇년 동안 람보가 만든 유일한 모델이었습니다.

무르시엘라고는 친숙한 중간 엔진 V12포맷을 사용했으며, 빠른 속도로 열리는 날개 모양의 환기구의 형태로 더 많은 드라마를 추가했습니다.

아우디가 이 회사를 인수한 이후 처음으로 개발된 람보르기니 모델이기도 했습니다. 이로 인해, 람보스는 이전에 비해 현저히 더 품질이 뛰어났습니다.

대부분의 람보르기니 모델과 마찬가지로, 무르시엘라고도 생산이 진행되는 동안 진화했고, 이탈리아어로 슈퍼 벨로스 를 위해 661 마력, 213마일을 뛰었습니다.

람브로기니 갈라도 LP550-2 발렌티노 발보니 , lamborghini Gallardo LP550-2 Valentino Balboni

램보르기니 ( Ramborghini) 는 2003 년에 엔트리 레벨 ( end -level) 갈라도 (Gallardo) 를 출시하고 그 이후에 많은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램보르기니 (Lamborghini) 시험 운전사인 발렌티노 발 보니 (Valentino Balboni)를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특별판이 한 가지 특징입니다.

LP550-2 발렌티노 발보니 (Valentino Balboni)는 빠른 차를 개발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한 한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오늘날의 Huracan LP580-2로 계속 이어지는 르네상스를 시작한 최초의 후륜 구동 Lambo입니다.

람보르기니 세스토 엘레멘토 , lamborghini Sesto Elemento

Sesto Elemento는 탄소의 원자 번호를 나타내는 여섯 번째 요소에 대한 이탈리아어입니다.

Lamborghini Sesto Elemento 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탄소 섬유 전문성을 과시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소재의 사용으로 인해 무게는 2,202 파운드에 불과했습니다.

Gallardo의 V10 엔진을 사용하여 Sesto Elemento는 2.5 초 만에 0 ~ 60mph를 할 수있어 가장 빠른 생산 차량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생산이라는 용어는 여기에서 느슨하게 사용됩니다. 람보르기니는 궤도 용으로 만 20 유닛 을 생산했습니다.

람브로기니 아벤타도르 LP750-4 슈퍼벨로스 , lamborghini Aventador LP750-4 Superveloce

큰 V12 램 보르 기니 첫 차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Aventador 는 2011 년 Murcielago의 후계자로 발매되었습니다.

그러나 Lambo가 2015 년에 LP750-4 Superveloce 버전을 출시 할 때까지는 진정한 잠재력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SV는 이전 모델보다 더 많은 힘과 무게를 자랑하는 더 심각한 성능 차였습니다. 공기 역학 생성하는 원조카 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 lamborghini Huracan Performante

슈퍼 벨로스가 아벤타도르의 가장 높은 성능을 보여 주는 반복인 것처럼, Performante는 아기의 가장 강력한 버전입니다.

이 자동차는 무게를 줄이기 위해 새로운 형태의 탄소 섬유를 포함하여 람보르기니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기술을 장착하고

빠른 속도로 하강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정교한 액티브 공기 역학 시스템을 장착합니다.

Performante에 대해 간략하게, 6에:52.01 전설적인 독일 경주로에서 출렁거리고 빠른 생산 차의 뉘르부르크링에서 타이틀을 보유했다 그 모든 것은 일해야 합니다.

람보르기니 에스트로크 , lamborghini Estoque 컨셉카

2008의 파리 모터쇼에서 소개되면서, Estoque는 4도어 세단 형 자동차에 스타일을 만들고있는 람보르기니와 결합했습니다.

Estoque는 포르셰 Panamera 에 대한 더 매력적인 대안이었을 수 있었고 , 램보르기니를 그 GT – 차 뿌리에 되돌아 가게했다.

그러나 세단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거의 감지하지 못했던 Lambo 황동은 Estoque를 진열하여 대신 Urus SUV 를 개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람보르기니 아 벤타 도르 J , lamborghini Aventador J

마치 표준 아벤타도르가 충분한 관심을 끌지 못했기 때문에, 람보는 지붕을 잘라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여기서 컨버터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어벤타도르 J호는 운전자와 승객들을 완전히 노출시키고 심지어는 앞 유리창을 버립니다.

700마력의 이 차는 꽉 끼는 헬멧이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AventadorJ는 2012제네바 모터쇼에서 데뷔해서 익명의 구매자에게 280만달러에 즉시 팔렸습니다.

람보르기니 에고스타 , lamborghini Egoista

어떤 기성 자동차 회사들의 가장 대담한 창조물 중 하나임에 틀림 없습니다.

에고이스타는 2013년에 있었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월터 드 실바에 의해 쓰여졌습니다. 그 독신자는 현실에 결코 양보하지 않았습니다.

갤러도에서 뽑아 낸 V10엔진 외에는, 람보의 프로덕션 모델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었습니다. 완전히 의미 없었지만, 완전히 장관을 이루는 차였습니다.

람보르기니 아스테리온 , lamborghini Asterion

Estoque와 같이, Asterion은 그 서명의 중앙의 초차보다 저쪽에 램 보르 기니를위한 가능한 새로운 방향을 보여줬습니다.

2014 년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 된 Asterion은 5.2 리터 V10 엔진과 3 대의 전기 모터로 구동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입니다.

910마력을 가지고 있었고, 3.0 초에 0에서 62 mph를 할 수 있었고, 198 mph의 최고의 속력에 달했습니다.

그러나 Lamborghini는 그것을 생산에 넣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람보르기니 테조밀레니오 , lamborghini Terzo Millenio

람보르기니의 최신 컨셉트카 역시 가장 진보적입니다.

Terzo Millenio 는 MIT와의 협력하에 설계된 슈퍼 콘덴서를 사용하는 전동 파워 트레인을 특징으로하며, Lambo는 배터리보다 더 빠르게 충전 및 방전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특징으로는 제한된 자율 주행 기능과 자체를 치유 할 수 있는 탄소 섬유 차체가 있습니다.

비싼 바디 샵 청구서로 미래를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입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