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브랜드별 로고 종류 및 의미 BEST33


1. 아우디

아우디 Audi Logo 의미 – 4 개의 합병 회사를 대표하는 4 개의 고리 로고의 Audi cars. 이 회사는 자전거, 오토바이 및 소형 승용차 제조업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원래 4개 회사의 합병이었기 때문에 각 고리는 회사중 하나의 상징입니다.

2. 메르세데스 – 벤츠

메르세데스 벤츠 로고 의미 – 1909 년 6 월에 등록된 다임러 회사에 신청한 뾰족한 별은 물 및 공기 기계 착륙의 상징입니다.

1916년 원형 주위에 4개의 작은 별이 그려진 메르세데스 벤츠 메르세데스 단어가 그려져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는 행복의 의미이며, 행복을 가져올 자동차 소유자의 다임러 생산을 의미합니다.

3. 폭스 바겐

폭스 바겐 로고 의미 – 독일의 폭스바겐 Volkswagen 자동차 회사 Volks Wagenwerk (공용 사용 차량 용). 첫 번째 문자는 VW로 표시됩니다.

V를 만들기 위해 가운데 손가락과 검지 손가락으로 3 등의 신호를 보내면 상장 회사와 그 제품은 윈 – 윈 – 윈 (win – win – win)을 하게됩니다.

4. 도요타

도요타 로고 의미 – 도요타의 세 타원형 로고는 1990 년 초반 부터입니다. 지구를 대신하여 대형 타원 로고가 도요타를 대신하여 두 개의 타원을 수직 조합으로 T- 단어로 결합합니다.

도요타의 상징이며, 미래와 야망에 대한 자신감을 기반으로 하지만, 도요타의 상징은 고객, 고객의 보증, 사용자의 마음의 상징이며 자동차 제조업체의 마음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Yu는 Toyota의 뛰어난 기술과 혁신적인 잠재력에 대해 서로 신뢰감을 나타냈습니다.

5. 포드

포드 로고 의미 – 영어 포드 “블루 화이트. 창립자인 헨리 포드는 작은 동물처럼 포드 영어가 작은 흰색 토끼의 패턴을 그리는 그림으로 그려 넣습니다.

6. BMW

비엠더블유 BMW 로고 의미 – BMW로고 미들은 파란 하늘과 흰 구름, 프로펠러의 회전을 대신하여 오랫동안 지속되어온 BMW의 유래이며, 항공 엔진 기술 분야에서 BMW의 선두적인 위치를 상징하기도 하지만, 언제나 이 회사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7. 롤스 로이스

롤스 로이스 로고 의미 – 롤스 로이스 롤즈 · 루아로, 루이스 오토모티브 로고 2 개의 “R”겹침, 당신의 상징, 나는 당신에게 조화로운 관계를 반영합니다.

lawo Laois logo 더블 R 외에도 유명한 그네 흔적이 있습니다.

이 깃발은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의 복도에서 가져온 아이디어로 2 천년 동안의 동상을 여신상으로 여겨 왔으며, 열정의 원천을 만들어내는 예술가의 위엄과 고귀한 인물이었습니다.

자동차 예술 전문가인 Charles Sykes가 Rolls-Lo Lewis Motor Company의 디자인 마크에 초대되면 그의 마음 속에 새겨진 여신이 즉시 그에게 영감을 불어 넣습니다.

그래서 무기는 공중에 떠있는 베일로 몸의 여신에게 퍼졌습니다.

8. 페라리

페라리 로고 의미 – 페라리 로고는 도약하는 말입니다. 제 1차 세계대전 당시, 이탈리아는 매우 훌륭한 조종사 성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의 항공기는 Yamaha에서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조종사의 부모를 이기고 첫 페라리 경주에서 – 한 쌍의 백작 제안 : 페라리도 이 말에 인쇄된 차에 있어야하며 야마하에서 행운을 가져야합니다.

조종사가 죽었고, 말은 검은 색이되었습니다. Modena 카나리아 로고 배경색입니다.

9. 푸조

푸조 로고 의미 – 푸조 자동차 회사, 푸조 가족의 전신인 피에르 형제는 19 세기 초에 시소, 봄 및 기타 철 도구, 작은 워크샵을 열었습니다.

이러한 철 제품, 상표는 강력한 사자입니다, 그것은 회사의 기호는 무분별한 은유적, Kundi 지방을 복구 Frendo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 가지 주요 이점을 반영합니다 : uge 제오는 사자처럼 내마모성 톱니 모양의 치아를 굳게하고, 라이온스의 유연한 백본처럼 보이지 않는 사자와 같은 성능을 보았습니다.

1890 년 푸조 자동차는 고품질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회사는 여전히 “사자”상표를 따르기로 결정했습니다.

10. 아스톤 마틴

애스턴 마틴 로고 의미 – 아스톤 마틴 자동차 플래그는 각각 미르스에서 파리, Alston, 마틴 영어 단어를 메모입니다. Yu는 Mirs 천국 달리기 속도와 고원한 열망과 같은 회사를 말했다.

11. 벤틀리

벤틀리 로고 의미 – 월터 오웬 벤틀리 (Walter Owen Bentley)는 1919 년에 배지가 달린 첫 번째 4기통 레이싱카를 생산했으며 위는 문자 B의 시작 부분에서 벤틀리에 둘러싸인 매의 날개 한 쌍입니다.

4기통 자동차는 더 이상 생산되지 않으며 “B”단어 배지는 여전히 벤틀리의 상징입니다.

떠올라서 급상승하는 독수리같은 날개 한쌍을 탄생시켜주는 몸체인 첫 문자 B는 회사 이름을 기초로 하는 하는 벤틀리의 차 로고이고, 그 로고는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12. 링컨

링컨 로고 의미 – 링컨 자동차는 포드 자동차 회사 브랜드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십자가 모양의 길쭉한 모양으로 둘러싸인 가운데 앞면에 장착되어 품위와 엄숙함을 상징합니다.

Lincoln Motor Company는 1907 년에 설립된 Henry Leland라는 회사로, 1922 년 Ford Motor Company에서 인수했습니다.

업계용 항공기 엔진의 초기 생산. 링컨은 대통령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브랜드로 대통령과 상원의 고급 자동차 생산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링컨 자동차는 1939 년 미국 대통령 프랭클린 루즈 벨트 (Franklin D. Roosevelt)가 대통령 리무진으로 선정한 백악관 차였기 때문에 탁월한 성능, 우아한 스타일링 및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13. 재규어

재규어 로고 의미- Jaguar 이름의 기원은 1937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June SS Motor Company는 공식적으로 Sunbeam (Wolverhampton)의 자동차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Sunbeam은 많은 레이싱에 참가해 우승하여 “Victory”의 상징으로 설명될수 있었기 때문에, 라이언스경은 자동차가 Sunbeam이라고 불릴수도 있는 많은 희망을 가졌습니다.

불행하게도 회사안에는 몇가지 문제점들이 있었습니다. 마지막에는 회사로서의 Sunbeam의 이름을 사용을 버리는 것을 강요당했습니다.

기계들이 날아다니는 1차 세계대전을 따라서 다양한 언어로 이름지어진 깨끗한 발음으로 Lyons경의 성이었던 재규어가 선택되었습니다.

또한 재규어로 잘 알려진 재규어는 홍콩 사람들 역시 재규어로 알았고, 영어인 재규어로 바꿔써졌던 이유입니다.

차로 확인된 이름은 건너 건너 재규어로 선명하고, 강한고 간결한 이미지, 다이나믹한 이미지로 디자인되었고, 힘과 용기 리듬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4. 쉐보레

쉐보레 Chevrolet Logo 의미 – 쉐보레 브랜드는 쉐보레가 스위스의 레이싱 드라이버이자 엔지니어인 루이스 쉐보레의 상표를 붙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15. 렉서스

렉서스 Lexus Logo 의미 – 영어의 Lexus 기호는 차의 첫 번째 문자, 즉 LEXUS 첫 글자 L을 선택합니다.

16.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 회사 로고는 강력한 힘으로 가득한 몸으로, 상대를 향해 맹렬한 공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차는 강력한 고속 스포츠카이기 때문에, 람보르기니 제품의 특징을 더 이상 능가할 수 없다는 것이 완고함 람보르기니 제품이라고 말해집니다.

앞 뒤의 상표는 그 회사의 이름을 필요로 하지 않고 단지 고집 센 황소만 필요로 합니다.

17. 캐딜락

캐딜락 로고 의미- 프랑스 탐험가인 앤서니 시몬스 (Anthony Simmons)에게 왕실 귀족의 이름으로 캐딜락 (Cadillac)을 선발했습니다.

미국의 디트로이트 캐딜락 도시 창립자는 상표 그래픽 크라운과 방패 구성에 헌정했습니다. 크라운은 캐딜락 가족의 국장, 로얄 블루 피에 대한 크라운 은유에 7 개의 진주를 상징합니다.

방패는 캐딜락의 영웅적인 군대를 상징합니다. 방패는 4 개의 동등한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와 네 번째 십 분위수는 Clemens 가족 외투 끝에 꽉 차 있으며, 중간에 검은 갈색 막대기가 하나씩있어 동일한 Blackbird 중 3 개가 두 개를 분리합니다.

3 마리의 새는 신성한 샤미센을 의미하며, 또한 기독교 전사의 지혜, 풍부하고 지적인 마음, 완벽한 성격의 대담하고 열정을 의미합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십 분위수는 내부 결혼으로 인한 것이며, 클레멘스 가족 재산에 또 다른 영토가 추가되면 클레멘스의 국장과 동등한 4 명이 채택되었습니다.

클레멘스 (Clemens) 가족의 명성에 찬물을 끼얹은 광대 한 땅의 색채가 시작된 이래로 용감하고 대담한 모습. 실버 화합, 사랑, 미덕 및 풍부한 빨간색 표시 작업.

막대의 맞은 편에 십자군 전쟁에 있는 용감한 기사를 대표합니다. 디트로이트시 창립자의 조상에 대한 용기와 명예의 캐딜락 상표.

18. 알파 로미오

알파 로메오 Alfa Romeo Logo 의미 – Alfa Romeo 로고는 1930 년대 초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 로고는 밀라노시 중세 밀라노 주인 Weisikangtai의 Duke 가문의 엠블럼, 밀라노 대 십자군 사단의 단면 표시입니다.

원정 밀라노 공작의 배지 오른쪽 부분; 뱀은 Sarah 빠른 패턴을 삼키는, 신화에 따르면, 그들 중 하나가 Weisikangtai 조상이 사람들 드래곤의 고통을 격퇴했다는 것을 상징 말하는.

간단히 말해 Alfa Romeo 스포츠카에 동행 한 이전 배지는 잘 알려진 상표 중 하나가 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 볼보

볼보 로고 의미 – 볼보(볼보). 또한 부자로 번역됩니다. 로고는 아이콘과 단어 표시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볼보 그래픽 로고는 이중링 휠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살표 오른쪽 위를 가리 킵니다.

라틴어 단어 Volvo의 중간은 롤 포워드를 의미하며 볼보 자동차의 휠이 앞으로 굴러 가서 유망한 것을 의미합니다.

20. 마쓰다

마쯔다 로고 Mazda Logo Meaning – 마쯔다 자동차 (Mazda Motor Corporation)는 이전에 회사 설립자인 마쓰다 (Matsuda)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일본 산업 생산 차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쓰다 (Matsuda) 병음 마즈다 (Mazda)는 사람들이 마쓰다에 전화하기 위해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마쯔다는 처음에 태양을 들고 타원형의 손에 손을 잡고 있었는데, 이것은 마쯔다가 내일 가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마쯔다가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새로운 로고를 사용한 후 포드와 함께 마쯔다를 사용하면 갈매기가 타원형 모양으로 날아서 M단어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M은 MA.A 1호 대문자로, 그 회사가 무한한 창의성과 진정한 서비스인 새로운 세기로 날아갈 것임을 보여 줍니다.

21. 폰티악

폰티악 로고 의미 – 문자와 그래픽의 두 부분으로 구성된 폰티악 로고. 문자 PONTIAC, 미국 미시간 주에있는 장소의 이름에서 가져온 것 : 십자가로 표시된 그래픽 자동차의 화살표.

폰티악은 폰티악 (Pontiac) 자동차의 상징이기도 한 제너럴 모터스 (General Motors Corporation)의 중요한 구성원이다.

화살은 Pontiac의 기술과 연구 정신보다 앞서 나타냅니다. Pontiac 자동차가 세계를 여행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22. 로터스

로터스 로고 의미 – 로터스(LOTUS) 이외에도 위의 추상 로터스 모양으로 층 무늬 바닥의 타원형으로 채워진 로터스 자동차는 채프먼 이름 (ACB CHAPMAN)의 4창립자인 로터스의 4개의 문자 알파벳 ACB중 C가 아주 큰 포지션을 만들었다.

Lotus는 1951년에 설립된 영국의 채프먼으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여러번 손을 바꿔 놓은 소규모 스포츠 카를 주로 생산하고 있는데, Lotus는 1996년에 파산한 Aroti의 소유주를 통해 DRB-HICOM에 의해 소유되었다.

23. 르노

르노 로고 의미 – 1898년 양 에이션트 보다 프랑스의 세 형제인 루이 르노인 르노는 먼저 만듭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자동차 회사 중 하나입니다. 르노 세단, 공식 차량 및 스포츠카.

르노 로고는 자동차 업계와 조화를 이루는 레이놀즈 세 형제를 상징하는 네 개의 다이아몬드 패턴을 만들어 내며 무수한 공간 (4D), 생존 및 개발에서 경쟁할 수 있는 르노 (Renault)라고 말했습니다.

24. 뷰익

Buick Logo 의미 – 총 그래픽 상표의 “검”패턴 뷰익 상표의 모양은 차량 라디에이터 그릴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세가지 다른 색깔의 검(각각 빨간 색, 흰색, 파란 색의 세가지 색상)이 다른 높이 포지션에서 우선 순위로 하고, 긍정적인 느낌을 주며, 최고 수준의 기술인 뷰익을 계속 올라간다.

영어로 표시된 뷰익 칸은 이 회사의 창립자인 데이비드 뷰익의 이름에서 비롯되었다. 전체 상표는 독수리의 날개인데 알파벳 문자로 뷰익 항공기에 떨어지려 하고 있다.

뷰익 이글의 이상적인 거주지를 상징합니다.”골든 피닉스를 자극하기 위해 비행기 나무를 가진 가족들”이라는 오래 된 속담이 됩니다.

25. 포르쉐

포르쉐 로고 의미 – 독일어 포르쉐 창립자인 Ferdinand Porsche의 성으로 영어로 표시된 포르쉐 자동차. 그래픽 로고 회사는 슈투트가르트의 도시 엠블럼 코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표 PORSCHE상표권, 포르쉐 디자인 회사가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음.

상표 STUTTCART 말의 상단에 있는 단어, 회사는 슈투트가르트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중기 말의 상표는 말의 가치있는 종족이 풍부한 장소인 스투 트가르트 (Stuttgart)가 말하며

뿔의 상표 패턴의 왼쪽 위와 오른쪽 아래 슈투트가르트는 사냥을 하기에 좋은 장소이며

노란색 줄무늬의 오른쪽 위와 아래 왼쪽에 있는 상표는 성숙한 밀색을 나타내며 비옥한 토지를 대신하여 검은색으로 상표가 범벅이 된 것을 나타내는 은유이며 상표 빨간색은 사람들의 상징입니다.

지혜와 사랑은 훌륭한 깊은 의미이고, 섬세하고 아름다운 목가적인 풍경을 형성하고, 과거에 훌륭했던 보험 McNair를 보여주고, 포르쉐의 밝은 미래를 예고했습니다.

26. 오펠

오펠 Opel 로고 의미 – TV 스포츠 채널 관중을 자주 시청하는 사람들은 대형 국제 스포츠 경기가 번개를 동그라미로 표시하는 엠블럼, 즉 독일 오펠의 정체성인 서클 번개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오펠의 강점과 속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오펠은 항상 활기와 활력이 넘칩니다.

독일의 오펠 (Opel) 회사는 GM (General Motors)의 자회사로 유럽의 GM 창구입니다. 아담 오펠 (Adam Opel)이 설립한 이래 100 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Opel 회사의 축구 월드컵, 유럽 챔피언십, 데이비스 컵, 리그컵 테니스 토너먼트 및 기타 주요 세계 스포츠 대회에 대한 후원으로 인해 Opel 회사는 스포츠에서 높은 명성을 얻었으며 좋은 수익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현재 Opel은 전세계 20 개국 100 개 이상의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Opel 자동차는 5 년 연속 서유럽에서 1 위 브랜드의 위치가 서유럽 자동차 시장 점유율의 12 %를 차지했습니다.

27. 피아트

피아트 로고 의미 – 이탈리아 피아트 회사는 1899 년 7 월 설립되어 100 년이 넘는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제 피아트는 이탈리아의 가장 중요한 자동차 제조 센터이자 최대 규모의 민간 기업 그룹입니다.

그룹의 유일한 생산 차량을 조기에 설립한 후 상업용 차량, 선박, 항공기, 기차, 농장 트랙터 및 건설 기계 분야의 제품을 신속하게 다양화 했습니다.

토리노 피아트 (FIAT) 이탈리아 자동차 공장 (Fabbrica Itliana Auto-the dotmobi Ledi Torino) 번역 약어 fiat는 law, license, approval이라는 단어의 의미입니다.

이 회사의 로고는 FIAT에 사용되어 다른 모양과 색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1921 년, 스칼렛 문자 흰색 원형 로고 1931 년 글꼴 수직 끌어 당기는 노동자 상표 1959 년이 회사는 새 차와 로고를 더 많이 발사하여 코너를 돌았습니다.

1965 Guizhi 공식적인 상징으로 빨간색과 흰색의 원형 로고가 감긴 편지에 각각 4 개의 상자에있는 새로운 로고 1968 년에 합병 주식 회사의 설립 1991 년 공장, 5 개의 케이블로 고정된 직선 막대의 전면에 있는 Fiat 600 스위치, 후면은 여전히 ​​4 개의 상자의 정체입니다.

28. 로버

로버 Rover Logo 의미 – Rover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노숙자 가정의 마스코트인 바이킹은 말장난을 합니다. Rover라는 단어는 Rangers, Mariner를 의미하는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1902년부터, 이 국기는 자동차의 중간 위치에 놓여질 것이다.

20세기의 1920년대에 바이킹 헬멧의 이미지와 삼각형 배지는 Rover자동차와 같은 젊은 세대를 끌어들이고 있다.

나중에, Rover에 서 있는 것은 바이킹을 서서히 그의 머리에 사인하는 것이지만, 그는 여전히 헬멧을 썼습니다. 정확하고 일관된 논리는 국립 인민 의회의 활이 버진 동상 안에서 발사되도록 하는 것이다.

1929년에 처음으로 선과 돛을 올린 바이킹 배는 수세기 동안 지속되어 온 탐사용 차량을 통해 흐른 것에 대한 길조의 상징으로 라디에이터의 표시로 나타났다.

29. 현대

현대 로고 의미 – 1947 년 정주영은 50 년의 역사를 통해 현대 자동차를 창업하여 한국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동차 회사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그 상표는 타원 이탤릭체로 사용됩니다. H는 현대 자동차 회사 영문 이름 HYUNDAI 대문자입니다.

현대 자동차는 2000 년 이륙을 목표로 현대 자동차의 개념을 반영한 뒤, 현대 자동차는 조화와 안정성의 상징으로 자동차의 스티어링 휠을 상징하는 타원형을 볼 수 있습니다.

30. 스코다

스코다 SkodaLogo Logo 의미 – 세계적으로 완벽한 제품의 상징인 스코다의 거대한 링 버드 윙은 세계적인 제품 마케팅의 기술적 진보를 상징한다. 화살표의 오른쪽 이동은 전통의 상징이다.

스코다 펠리 지아의 브랜드 상표는 이제 나뭇잎의 밑바닥의 구이지를 생산하고 있다고 승리는 말했다. 게다가 스코다는 전설적인 인물이기도 합니다.

미국의 식물 관리자가 인도의 한 하인에게 돌아갔다고 합니다. 이 사람은 매우 부지런하다고 합니다. 이제는 스리랑카의 상징으로 이 마크도 아주 아름답습니다.

31. 크라이슬러

크라이슬러 로고 의미 – 크라이슬러는 창립자 월터 크라이슬러 모터 컴퍼니의 이름을 딴 것이다.

5점짜리 스타의 그래픽적 상징으로 메달과 같이 크라이슬러 가족과 직원들의 숭고한 이상과 열망을 담고 있으며, 항상 무한한 노력을 통해 승리를 추구하는 스포츠 스타입니다.

크라이슬러 자동차와 크라이슬러 자동차를 포함한 전 세계 5개 대륙에서 각각 5개의 파트로 나뉘어 진 이 5개의 별은, 크라이슬러 자동차로 구성되어 있다.

32. 스즈키

스즈키 로고 의미 – 스즈키 로고는 최초의 SUZAI 로고 SU.I 의 첫번째 대문자로 S이며, 스즈키 모터사의 무한한 발전의 상징인 무한한 파워의 느낌을 준다.

시즈오카 현의 스즈키 룸 제조업 이름을 딴 스즈키 룸은 1954년 스즈키 자동차 산업 주식 회사로 개명했다.

회사는 주로 미니 자동차, 경량 트럭, 오토바이 등을 생산한다. 1979년부터 이 회사는 일본에서 소형차를 판매해 왔으며, 스즈키 스포츠 소프트/ATI는 아시아 태평양 랠리 챔피언십에서 1위를 차지했다.

1983년 회사와 충칭 장간 자동차는 이미 국내 경차 생산 업체 중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33. 시트로엥

시트로엥 로고 의미 – 시트로엔 로고의 뜻은 1900년에 헤링본 기어 발명자 앙드레 시트로엔이 만든 것이다.

1912년, AndreCitroen은 Citroen제품의 상표로서 모양이 잡힌 기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시트로엔은 대륙을 가로질러 두번의 여행을 계획했고 아시아 대륙을 가로질러 시트로엔 자동차는 유명해 졌다.

프랑스인의 삶, 명랑하고 사랑스런 패션, 소설처럼 아름답고 아름다운 이 인물의 프랑스 공연에 나오는 시트로엔 자동차는 언제나 프랑스의 낭만을 발산한다.

6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