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눈에 띄는 멋진 페라리 BEST20


페라리의 과거 모델을 돌아보는 것은 마치 로큰롤 명예의 전당을 지나는 것과 같습니다.

디자인, 성능, 기술 또는 이 세가지 모두에서 눈에 띄는 15종의 양산 차량과 5종의 컨셉의 페라리입니다.

생산모델

페라리 125 S Ferrari 125 S

1947 년에 지어 졌던 125 S는 페라리 이름을 쓴 최초의 자동차입니다.

그 긴 두포의 아래에서 5 – 속력 수동 변속 장치를 경유하여 후부의 실력자에게 118의 마력을 보내었던 1.5 리터의 V12 엔진은 그때의 통계를 턱 떨어 뜨리고 있었다.

페라리는 첫 경주에서 탈락했지만 페라리는 1947 년 로마 그랑프리 대회에서 첫 우승을 차지했다.

페라리는 125 S의 두 가지 예를 만들어 159 S로 바꾸었다. 125 마력을 생산하는 1.9 리터 엔진을 사용했다.

두 모델 간의 시각적 차이는 작았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감사하고 있습니다.

페라리 250 GTO Ferrari 250 GTO

250 GTO는 자동차 업계 의 모나리자 (Mona Lisa )라는 전형적인 클래식 페라리 입니다.

1962 년부터 1964 년까지 총 39 가지 사례가 만들어졌으며, 그 중 가장 인상적인 경주차 혈통 중 하나를 공동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풍성한 라인과 시대를 초월한 비율은 자동차의 매력에 기여합니다.

250 GTO는 거의 팔지 않고 40 ~ 60 만 달러의 거래를 하는 소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나는 매우 독점적 인 클럽의 일부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거와 현재 소유자의 목록에는 Sir Stirling Moss, Pink Floyd 드러머 Nick Mason , Ralph Lauren이 포함됩니다.

페라리 500 슈퍼 패스트 Ferrari 500 Superfast

1964 년에 출시 된 500 Superfast는 페라리가 스포티하고 고급스런 세계를 보여주었습니다.

Superfast라는 이름은 400 마력으로 평가된 정면 장착형 5.0 리터 V12 엔진을 암시합니다.

내부의 4 명의 승객은 부드러운 가죽의 실내 장식과 진짜 나무의 준비에 둘러싸이고있는 12 – 실린더의 경이로운 사운드 트랙을 즐겼습니다.

원래 500 Superfast의 생산은 합계 25 단위. 초기 자동차에는 4 단 수동 변속기가 장착되었습니다.

1966 년에 페라리는 V12를 뒷받침하는 5 단 수동 변속기로 12 가지 추가 예제를 만들었습니다.

500 대의 Superfast가 company ‘의 매우 마지막 저용량 쿠페이었다 라고 Ferrari ‘s 기록부는 설명 한다.

1960 년대 후반에, 공무원이 Superfast와 같이 소량의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막대한 투자를하는 것을 정당화하는 것이 점차 어려워졌습니다.

페라리는 대신 시리즈 생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페라리 디노 206 GT Ferrari Dino 206 GT

Dino 206 GT는 페라리가 작고 초보 수준의 자동차를 제작하기 위해 시도한 첫 번째 차였습니다.

이 모델은 포르쉐 911 을 직접 겨냥 했지만 회사 창립자 인 엔조 페라리 (Enzo Ferrari)는 V12를 탑재하지 않은 자동차에 자신의 이름을 올리는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디노라는 이름은 1956 년 사망한 그의 아들 알프레도를 존경하기 위해 선정되었습니다.

206의 별명은 모든 것을 담고 있습니다 – 힘은 2.0 리터의 V6 엔진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12보다 훨씬 가벼운 6 기통은 좌석 뒤에 바로 장착되었으며, 206 GT는 그 시대의 다른 페라리보다 훨씬 더 민첩합니다.

2년 후에 출시 된 246 GT는 V6의보다 강력한 변형을 받았기 때문에 더욱 뛰어났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206 GT는 열등한 실린더 수 때문에 “실제”페라리로 간주되지 않았으며 값은 페라리의 경우 최저였습니다. 206GT는 오늘날 매우 인기가 많습니다.

페라리 365 GTB / 4 “Daytona” Ferrari 365 GTB/4 “Daytona”

1960년대 후반은 페라리에게 힘든 시기였습니다.

브랜드의 레이싱 팀은 당황스럽게도 르망 24시간을 포드에 연속해서 몇번씩 놓치고, 고객을 돌리게 만든 경쟁자 Ferruccio Lamborghini는 이탈리아와 해외에서 Miura라고 이름이 지어지는 섹시한 중앙의 engined하게 된 첫 차로 파도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페라리는 피닌파리나가 디자인한 365GTB4로 반격했는데, 이는 훗날 데이토나라는 별명을 얻어 24시간의 데이토나에서 1-2-3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이는 1970년대 스타일 트렌드를 정확히 보여주는 각도가 더 큰 디자인을 채택함으로써 페라리 라인 업의 다른 구성원들과 제휴 관계를 깼습니다.

처음에는 다소 논란이 되었지만, 결국 그것은 유행을 탔고 1968년부터 1973년까지 1,400개가 넘는 사례가 만들어졌습니다.

페라리 308 Ferrari 308

페라리 사는 피닌파리나를 영입해 엔트리 레벨 모델인 246GT의 후속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다이노의 화려한 라인은 1970년대 유행하던 트렌드에 맞춰 섹시한 디자인으로 완벽하게 변했습니다.

차체로 확장된 환기구는 조수석 컴파트 먼트 바로 뒤에 강력한 V8엔진이 있다는 것을 알려 주었습니다. 308GTB는 1975년 섬유 유리 본체로 출시되었습니다.

1980년대 동안 페라리는 308개의 모델 라인을 여러 종류의 쿠페와 컨버터블 모델로 확장했습니다.

연료 분사는 1980년에 도달했으며, V8은 실린더마다 밸브가 4개씩 있고 1982년에 출시되었으며 페라리는 1985년에 신형 3.2리터 엔진을 출시했습니다.

페라리 테스타로사 Ferrari Testarossa

테스타로 사는 1984년 파리 모터쇼에서 첫 공식 데뷔했습니다.이름은 말 그대로 이탈리아어로 레드 헤드를 의미하지만, 아일랜드 사람들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개발된 것은 아니었습니다.

대신 이 명판은 엔진의 빨간 색 실린더 헤드를 지칭하며 1957년에 도입된 원래 TestaRossa경주용 차량을 나타내는 것이었습니다.

승객칸에서 5리터 떨어진 곳에 앉아 있는 5리터의 엔진이 399 마리의 조랑말을 만들었지만, 이전 것과는 달리, Testarossa는 경기장을 통과하기 위해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관광 차였고, 그래서 그것의 선실은 스포츠와 사치를 똑같이 강조했습니다.

가죽 커버와 에어컨 덕분에 고속 도로 주행에 이상적인 동반자로 여겨졌으며, 이는 탑승자가 가벼운 주행을 할 줄 알아야 한다는 전제 하에 가능했습니다.

피닌 파리나 디자인의 선은 매끄러운 현대적인 외관을 보여 주었습니다.

Testarossa는 1980년대 후반 모든 아이들의 침실 벽에 있었는데, 바로 옆에 하늘을 향한 거친 가위형 문이 달린 람보르기니 디아블로가 있었습니다.

페라리 288 GTO Ferrari 288 GTO

288은 상징적 인 250 GTO 이후 GTO 명판을 착용 한 최초의 페라리였다.

언뜻보기에는 더 근육질의 바디 키트가 장착 된 308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 책은 표지로 책으로 판단해서는 안됩니다.

288 GTO는 B 그룹 랠리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관 모양의 섀시 주위에 지어졌고, 몸체는 방탄복과 유리 섬유와 같은 복합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힘은 200 리터의 최고 속력에 GTO를 보내는 데 충분했던 400 hp를 만들기 위해 큰 터보 차저 한 켤레를 사용했던 2.8 리터의 V8 엔진에서왔습니다.

페라리는 처음에 그룹 B 이벤트에서 자동차에 들어가는데 필요한 최소한의 GTO 사례를 200 개만 만들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배치가 너무 빨리 매진되어 다른 72 개의 사례가 조립되었습니다.

페라리 F40 Ferrari F40

포르쉐 는 959를 발표 한 1986 년 자동차 업계의 주목을 독차지했습니다.

독일의 경쟁사에 뒤지지 않는 페라리는 F40을 공개하기 위해 다음 해까지 기다렸습니다. F40은 도로 경주용 차량으로 청구되었습니다.

F40은 브랜드 창립 4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당시 복합 소재를 사용하여 매우 인상적이었으며, 르망 (Le Mans) 프로토 타입을 타고 여행 한 것처럼 느껴지도록 실내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날카로운, 낮은 던지게되었던 모양은 F40를 페라리의 가장 분명한 디자인 중의 1 개라는 구별을 얻었다.

엔지니어는 288의 GTO의 V8의 3.0 리터의 진화를 만들었다. 결과는 390 마력 대신에 478 마력이었습니다.

이 차는 단지 2425 파운드로 그 마루를 내미는 차에서 충분히 뛰어났습니다.

엔초 페라리 (Enzo Ferrari)는 F40이 너무 빨라서 바지를 빨게 될 것이라는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페라리 F50 Ferrari F50

메르세데스-AMG는 다가오는 프로젝트 1과 함께 포뮬러 원 기술을 거리로 가져오는 것에 대해 자랑합니다.

하지만 이 분야의 선구자는 아닙니다. 페라리는 거의 25년 전에 그렇게 했습니다.

4.7리터 V12는 3.5리터 12기통을 진화한 것으로, PrancingHorse의 1990포뮬러 1차량에 동력을 공급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Q50은 Q50의 후속 조치였다.

두 모델 사이에는 몇가지 시각적 유사점이 있었는데, 특히 측면에서 본 바로는 Y50이 이전 모델보다 현저하게 현대적으로 보였습니다.

페라리의 현재 디자인 언어를 완벽하게 보여 주었습니다. 이 회사는 이탈리아 마라넬로 공장에서 주로 손으로 349개의 V50모델을 생산했습니다.

페라리 챌린지 스트라데일 Ferrari Challenge Stradale

챌린지 스트라데일은 팬들에게 진정한 레이싱카 같은 성능과 기능을 접근 가능하고 스트리트 리갈 수 있는 패키지로 제공했다.

360모데나 모델을 시작으로 페라리 엔지니어는 중량을 줄이고 서스펜션을 낮추고 견고하게 만들기 위해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모든 장비를 제거하며, 대형 알로이 휠을 장착했습니다.

안에서 두 승객은 레이싱 하니스와 플렉시 글라스 유리창을 부착한 버킷 시트로 취급되었습니다.

많은 자동차 제조 업체들이 경주용 기술을 생산차에 실었다고 자랑했고 페라리도 실제로 그렇게 했습니다.

360챌린지 스트레이데일은 3.6리터, 425V8V8을 사용하여 5단 자동 변속 장치에 볼트로 고정되었습니다.

시각적으로 보면 차의 중심을 타고 내려오는 흰색 줄무늬의 중심에 있는 녹색, 흰색, 빨간 색 밴드 덕분에 즉시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페라리 엔조 Ferrari Enzo

회사 창업자의 이름을 딴 자동차는 큰 의미가 있습니다.

브랜드가 신뢰를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브랜드가 단 한 번 뺄 수있는 경의의 종류입니다. 다행히도,한정판 페라리 Enzo는 선전에 부응했다.

2000년대 초 페라리가 슈퍼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시점에 포르쉐, 람보르기니, 메르세데스 벤츠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엔초는 이 경기를 이겨야 했고 E50보다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399개의 예시 중 첫번째 것은 2002년 파리 모터쇼에서 폭로되었습니다.

공기 역학적으로 매우 뛰어난 엔초는 페라리 제품의 다른 모델들에 비해 더 각이진 모습으로 특징 지어졌습니다.

뒤늦게 생각해 보니, 회사의 다음 디자인 언어를 간단히 설명한것이었습니다.

이 엔진은 6단 변속 장치로 연결된 초고속 660V12엔진에서 전원이 공급되었으며

핸들 뒤에 설치된 거대한 시프트 패들은 마치 모나코 그랑프리 서킷을 한바퀴 도는 것처럼 느끼게 해 주는 평범한 경주처럼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페라리 라페라리 Ferrari LaFerrari

라페라리는 페라리가 제조한 첨단 기술의 얼굴을 녹게 하는 빠른 슈퍼 카 제품 중 가장 최근에 나온 것이다.

이 회사의 이름은 이탈리아어로 페라리를 의미하며, 이전에 프로토 타입, 컨셉 또는 경주용 자동차에서만 볼 수 있던 신기술을 도입함으로써 이 회사를 발전시켰습니다.

특히 페라리가 생산하는 최초의 스트리트-리갈 하이브리드였다. 가솔린 엔진의 드라이브 트레인은 789 L, 6.3L1의 V12엔진을 장착하고 9,350 rpm까지 속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이 시스템의 총 출력을 949마력으로 장착한 120킬로 와트 전기 모터와 공동으로 작동했습니다.

페라리를 구매하는 충성 고객으로 선호하는 극히 까다로운 구매 과정에도 불구하고, 라페라리 제품의 499개만 만들어 놓은 것이다.

작년에 쿠페를 구입하지 않은 구매자들은 아페르타라는 이름의 반라의 모델을 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자인은 얇은 LED 헤드 라이트로 낮은 프론트 엔드로 흘러가는 긴 후드로 두드러졌습니다.

페라리는 세르지오 (Sergio) 6 대를 만들었는데, 가격은 각각 약 3 백만 달러입니다. 생산 차량은 디자인 개조, 앞 유리 및 이동식 하드 톱을 받았습니다.

페라리 FXX Ferrari FXX

발사 당시, FXX는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 된 페라리였습니다.

Michael Schumacher와 Rubens Barrichello와 같은 스타 포뮬러 1 조종사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 된 엔초의 극단적 인 진화였습니다.

그것은 F1 유래의 자동 변속 장치를 통하여 후부의 실력자에게 무려 800 hp를 보내었던 6.3 리터의 V12 엔진을 갖추고 있었다.

브리지 스톤 (Bridgestone)과 브림보 (Brembo) 브레이크로 개발 된 모델 전용 타이어는 엄청난 양의 힘을 유지하면서 온보드 원격 측정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최대 39 개의 매개 변수를 기록했습니다.

정보는 페라리 본사로 보내졌으며 LaFerrari 같은 미래의 모델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FFX 고객은 모든 의도와 목적으로 베타 테스터였습니다.

FXX의 단점은 거리법이 아니었다는 것입니다. 사실, 페라리는 그것을 프로토 타입으로 계속 언급한다.

단지 38 개의 사례 가 만들어져 그 시대의 가장 인기있는 자동차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페라리 488 GTB Ferrari 488 GTB

브래들리 이거 / 디지털 트렌드

488 GTB는 페라리의 V8 탑재, 미드 – 엔진 기계의 역사에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458 Italia에서 태어난 488은 트윈 터보 차지 3.9 리터 V8 엔진을 장착하여 3,000 rpm에서 8,000 rpm의 고음과 661 hp의 토크를 낼 수 있었습니다.

리터당 169.4 마력을 자랑하며, 페라리 도로 주행 기록입니다. 그것과 당신은 약 3 초 만에 60 mph에있다.

이제 스펙을 보았을 때, 당신은 아마 왜 488입니까?라고 궁금해 할 것입니다. 엔진의 변위는 정확하게 3,902 입방 센티미터입니다.

8로 나누면 487.75가되고, 페라리는 488을 얻습니다. 이제 알 수 있습니다.

컨셉카

콜라니 페라리 테스타 드오로 Colani Ferrari Testa d’Oro

아마도 여러분은 왜 그렇게 우울한 얼굴을 하고 있는 거지? 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첫번째로, 콜라니 페라리 테스타 도로는 1989년에 디자인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바로 미래의 자동차입니다. 둘째, 이건 그저 평범한 슈퍼카가 아니었습니다.

유타주의 본네빌 솔트 플래츠에서 속도 기록을 세울 수 있는 페라리로 상상되었습니다.

이 자동차는 페라리가 실제로 디자인한 것이 아니지만, 브랜드가 이 자동차를 현실로 만들어 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이 아이는 산업 디자이너 루이지 콜라니의 작품이었습니다.

그는 Testarossa플랫폼으로 시작해서 Lotec이라는 회사에 입사해 페라리와 손 잡고 일하면서 Flat-12엔진의 더 강력한 진화를 설계했습니다.

바람을 일으키는 몸에 750마력의 힘을 낸 테스타 도로는 1991년 솔트 플래츠에서 218mph를 기록했습니다.

다시 뛰었다는 증거도 없고, 아마도 1990년대와 200년대를 투스칸 창고에서 보냈을 것이지만, 최근 페라리의 고향에서 170만달러의 가격표를 달고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페라리 미쏘스 Ferrari Mythos

Ferrari는 Mythos 개념을 도쿄 자동차 쇼의 1989 년 판에 표시했습니다. 개최지 선택은 많은 의미를 가졌습니다.

당시 브랜드의 인기는 일본에서 전례없는 비율로 팽창했습니다.

이탈리아어 디자인 하우스 Pininfarina는 Testarossa로 시작하여 F40에서 몇 가지 스타일링 단서를 빌린 진취적인 디자인을 선사했습니다.

차는 일회 만 남았지 만 디자인이 F50에 느슨하게 영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Testarossa는 Mythos와 함께 무시 무시한 4.9 리터 V12 엔진을 공유했습니다.

승객 실 뒤에 장착되어 390 마력과 261 파운드 피트를 보냈습니다.

5 – 속력 수동 변속 장치를 통하여 후부의 실력자에게 비트는 힘의 Ferrari와 Pininfarina는 신화가 180 mph를 쳤을 것으로 추정했다.

그리고 차는 완전하게 기능적이었다. 그러나 페라리는 완전한 실행 모습을 결코 발표하지 않았다.

페라리 로사 Ferrari Rossa

Mythos와 마찬가지로 Rossa는 이탈리아 북부의 Pininfarina 본사에서 출전했습니다.

모델은 화려하게 디자인 하우스의 70 주년을 축하했으며, 2000 년 토리노 오토 쇼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시간이 어떻게 바뀌 었습니다!

토리노 자동 쇼는 오늘 지역의 이벤트보다 조금 더 많다. 그리고 Pininfarina는 최근 파산의 위기에 관해 teetering하고 난 후에 Mahindra 그룹에 가입했다.

다시 길로. Rossa (이탈리아어로 빨간색을 뜻함)는 550 마라넬로의 뼈를 가르고 5.4 리터 V12 엔진을 사용했으며이 구성에서는 485 마력을 생산했습니다.

안으로, Pininfarina는 호화스러운 차 건축을위한 Ferrari의 명망을 묵살하는 것을 선택했다.

대신 버킷 시트, 간단한 계기판 및 3 스포크 스티어링 휠을 설치하여 브랜드의 경주 유산을 강조했습니다.

페라리 GG50 Ferrari GG50

페라리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Giorgetto Giugiaro가 자동차를 그리기 시작한 이래로 50 년을 기념 해 GG50을 만들었습니다.

4인승은 도쿄 자동차 쇼의 2005 년 판에서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엔지니어들은 612 Scaglietti로 시작하여 다기능 스티어링 휠과 같이 포뮬라 원의 세계에서 수집 된 기술을 추가하여 성능 지수를 높였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Giugiaro는 단 15 분 만에 쿠페를 그렸다고 합니다.

GG50의 긴 후드는 540 마력을 생산하도록 조정 된 5.7 리터 V12 엔진을 숨겼습니다.

6 – 속력 연속되는 전달 (시간에 진짜 진기함)에 볼트로 고정 시키게되었다. 내부 소식은 파이오니아가 제공 한 위성 항법 시스템이었다.

존재하는 유일한 GG50은 Giugiaro의 개인 차량 컬렉션에 안전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피닌파리나 세르지오 Pininfarina Sergio

2013 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 된 Pininfarina Sergio 컨셉은 세르지오라는 회사 설립자의 아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는 그의 아버지, Battista가 1966 년에 사망 한 후 Pininfarina를 인수했습니다.

그는 Ferrari F40, Fiat Dino 및 Peugeot 504 쿠페 / 컨버터블을 포함한 수많은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그는 또한 페라리 360을 그렸습니다.

Pininfarina는 기존 플랫폼에 Sergio를 구축했습니다. 이번에는 458 스파이더가 기증자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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