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비싼 몸값 자랑하는 견종 BEST7


개는 인류에게 있어 가장 친근하며 친한 친구 입니다.

과거단순히 집을 지키는 용도에서 반려견으로 신분이 급부상하며 엄청난 몸값을 자랑하는 개들이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혈통과 희귀 품종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입니다. 오늘은 가장 비싼 몸값 자랑하는 견종 베스트7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7. 차이니스 크레스티드(Chinese Crested Hairless)

몸에 털이 없는 독특한 외형을 가진 희귀종 입니다. 이상한 외형 때문에 중국에서 가장 이국적이며 비싼 몸값을 자랑하는 종류 이기도 합니다.

애교가 많고 사람을 잘 따르며 주인에게 극도로 헌신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6. 티베탄 마스티프(Tibetan Mastiff)

티베탄 마스티프는 티베트 고원을 원산지로 하는 초대형 개로 엄청난 몸값을 자랑합니다.

1년 된 강아지 한 마리가 200만 달러에 팔린 사례는 유명하며 생긴것에 비해 총명하며 고집스러운 성향이 있지만 주인에게 무척 헌신적입니다.

5. 캐나디언 에스키모 도그(Canadian Eskimo Dog)

북아메리카에서 자란 가장 오래되고 희귀 한 종입니다. 외모에 비해 상당히 강력하며 경계심이 많고 충성스러워 많은 동물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종류 입니다.

종종 눈썰매를 끌기도 하며 지구력과 순발력이 무척 뛰어납니다.

4. 저먼 셰퍼드(German Shepherd)

독일 품종으로 매우 지능적이며 충성스럽고 순종적인 성향이 있습니다.

본래 양떼를 지키는 용도로 활용되었으나, 오늘날 경찰, 경비, 수색 구조 등 다목적 성격과 기술력으로 훈련되어 대형견으로써 상당한 몸값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3. 샤모예드(Samoyed)

시베리아 원산으로 썰매용, 가정용, 애완용으로 많이 기르고 있습니다.

북부 시베리아의 유목민 사모예드족이 선조때부터 기르던 썰매용 개로서 부족의 이름을 따 사모예드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서양인들에게 처음 모습이 공개되었을때 그들은 우아한 용모와 강력한 힘에 매료되었고 동물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상당한 값어치를 인정받은 품종 입니다.

2. 로트바일러(Rottweiler)

로트바일러는 경비, 경찰견으로 쓰이는 독일산 개 입니다.

낯선 사람들이나 다른 동물들에게 지나치게 공격적이어서 길들이려면 어릴적부터 꾸준한 훈련을 필요로 하는 개입니다.

할리우드 영화에 부호들의 옆을 지키는 개로 자주 등장하는만큼 부호들이 가장 선호하는 품종이며 주인에 대한 절대적인 충성심과 공격적인 성향 때문에 상당한 몸값을 자랑합니다.

1. 로첸(Lowchen)

사자개로 불리는 로첸. 개체수가 매우 희귀하고 독특한 품종 입니다.

할리우드 배우나 유명 인사들이 선호하는 품종이며 등록되는 개채수가 매년 수백에 불과할만큼 희귀성이 매우 높은 종 입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