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비싼 슈퍼 요트 종류 BEST10


영화나 드라마에서 재벌2세의 부(富)를 나타냈던 요트 장면이 생각 나시나요?

바다 등 해운을 통한 운송비용은 매우 비싼대요. 이 보다도 더 럭셔리한 슈퍼 요트는 더할나위 없이 비쌉니다.

고급의 끝판을 달리는 슈퍼리치들의 세계에서 가장 비싼 요트 종류 베스트10 을 소개합니다.

10. 떠오르는 해(The Rising Sun) – 2,348억원(2억 달러)

오라클 CEO, 래리 엘리슨이 소유한 이 요트는 82개의 객실, 5층, 33mph 최대 속도를 내는 자체적으로 떠있는 저택입니다.

9. 세븐 시즈(Seven Seas) – 2,348억원(2억 달러)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 감독의 요트인 세븐 시즈는 고객 맞춤형 요트로서 스필버그의 요구와 필요에 따라 구축된 슈퍼 요트입니다.

8. 레이디 모우라(Lady Moura) – 2,465억원(2억 1000만 달러)

사우디 멀티 억만 장자인 나세르 알 – 라시드의 요트인 이 선박은 24 캐럿 금으로 이름이 새겨질 정도로 호화스러운입니다.

처음 1990 년에 건조되었으며, 실제로 측면에 금으로 이름을 새겨 많은 비용을 절감한 것으로 보이지만 배에 대해서는 24캐럿의 금이 많이 사용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 Al Mirqab – 2,935억원(2억 5,000만 달러)

아랍의 또 다른 억만 장자의 멋진 요트입니다.

이 슈퍼 요트는 10개의 스위트룸, 2개의 VIP룸, 영화관, 일광욕장 뿐만 아니라 수영장과 헬기 착륙장이 있습니다.

이 요트는 팀 헤이 우드와 독일 Wewelsfleth의 피터스 시피바우에 의해서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 요트는 현재 카타르의 국무 총리, 하마드 빈 자심 빈 자베르 알 사니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6. Dilbar – 3,087억원(2억 6,300만 달러)

이 보트는 아스날 FC 주주이며 러시아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 알리 셰르 우스마노프가 3,087억원에 구입했습니다.

선박은 우스마노프의 어머니 이름을 따서 명명했고, 20명의 손님과 47 명의 승무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엄청난 가격의 정당화는 헬기 착륙장, 수영장, 포멀 다이닝룸이 갖추었다는 것입니다.

Dilbar는 팀 헤이우드이며, 헬기 착륙장, 수영장, 멋진 포멀 다이닝 룸을 가지고 있습니다.

5. 알 사이드(Al Said) – 3,522억원(3억 달러)

GDP의 가치가 작은 나라 오만의 술탄인 카부스 빈 사이드 알의 소유이자 그의 이름을 따서 알 사이드라고 명명되었습니다.

2008년에 알루미늄으로 건조되었을 때, 그것은 세계 최대의 큰 요트로 간주되었습니다.


4. 슈퍼요트 A(Superyacht A) – 3,792억원(3억 2,300만 달러)

14명의 승객과 43명의 스텝이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작은대요. 반면 상대적으로 비쌉니다.

슈퍼요트 A는 필립 스탁이 디자인했으며, 이 요트는 러시아인 안드레이 멜니첸코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욕조의 수도꼭지가 4만불, 계단 난간이 6만불로 어떤 비용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한, 침대는 일출과 일몰을 위해서 완벽한 뷰를 제공할 수 있도록 회전이 되는 컨트롤러를 가지고 있습니다.

멜니 첸코는 현재 네덜란드의 페인트회사 악조 노벨을 고소했습니다.

요트에 칠해진 페인트가 반사가 안된다고 말 입니다.

3. 두바이(Dubai) – 4,109억원(3억 5,000만 달러)

왕자들과 족장을 위해 제작된 두바이 요트는 거대한 7개의 갑판, 헬기장, 스쿼시룸, 작은 잠수함, 수영장, 스파,

사람이 원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갖추어진 일명 떠있는 도시 입니다.

이 요트는 현재 두바이의 에미리트의 족장인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2006 년에 Blohm + Voss에 의해 진수되었을 때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값 비싼 요트였습니다.

현재 이 요트는 524 피트로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개인 요트입니다.

2. 슈퍼요트 아잠(Superyacht Azzam) – 7,044억원(6억 달러)

이 요트는 비싸고 비쌉니다. 왜냐하면 이 요트는 내부-외부를 디자이너가 만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의 슈퍼 요트입니다. 아랍 에미리트의 대통령, 칼리파알 Nahyan이 소유한 이것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장 비싼 요트입니다.

독일인 선박 제작자 Lürssen Yachts는 아잠과 50개의 프라이빗한 스위트룸을 구성하는데 4년이 걸렸습니다.

1. 이클립스(Eclipse) – 9,392억원(8억 달러)

이클립스는 24개의 객실, 2개의 헬리콥터 착륙장, 영화관, 미용실, 디스코장,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미니 잠수함과 536 피트의 요트입니다.

이 요트는 2010년 첼시 FC의 러시아인 구단주인 로만 아브라모비치 구입했습니다.

그 당시 536 피트 이클립스는 세계 최대의 요트였습니다. 또한 그들이 요트를 풀때 손님을 촬영하는 파파라치들을 방어하기 위해서 레이저 방어 모드가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