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비싼 최고급 과일 BEST10


세상에서 가장 비싼 최고급 과일에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볼까해요.

너무 비싸서 사먹을 수는 없지만 알고는 있어야지요.

개당 1만원 대에 판매되는 것부터 수 천만원을 호가하는 상품까지 듣기만 해도 헉 소리 나는 비싼 과일을 소개할께요.

1. 유바리 멜론

일본 홋카이도 유바리시의 특산품으로 일반 멜론보다 당도가 높다네요.

또 매해 첫 수확된 유바리 멜론이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미신도 있어 일본에서는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데

유바리 멜론은 개당 1천300만원~2천800만원이래요.

2. 루비로만 포도

일본 미시카와현 농부들이 무려 14년에 걸쳐 개발한 진귀한 상품으로 높은 당도와 알이 굵다는 특징이 있어요.

일본에서는 고급진 포도 이미지로 포지셔닝 돼 있어

평균 1246만원에 판매된다고 해요.

3. 덴수케 수박

일본 홋카이도 북부지역에서만 자라는 품종으로 줄무늬 없이 새까만 것이 특징인데

2008년 일본의 한 도매시장에서 한 개에 724만원에 판매된 이력이 있다고해요.

4. 타이요 노 타마고 망고

타이요 노 타마고 는 태양의 알이라는 뜻으로 일본 현지에서 고급 망고로 분류되는데 일년에 극소량만 생산돼

희소성을 평가받아 개당 약 200만원에 판매된다고 해요.

5. 헬리건의 잃어버린 정원 파인애플

영국 콘월 지역에 위치한 헬리건의 잃어버린 정원 에서 재배되며 개당 가격은 무려 190만원이래요.

6. 네모난 수박

네모난 수박은 일본 가가와현에서 생산되는 특산품으로 식용보다는 관상용으로 인기가 높다고 해요.

일본 현지에서는 평균 15만원원에 판매되나 러시아 부유층 사이에서 유행을 타면서 개당 90만원에 팔리기도 했대요.

7. 셈비키야 딸기

일본 긴자현에 위치한 셈비키야 과일가게는 딸기 한팩을 약 10만원에 판매하는데도 우수한 품질덕에 불티나게 팔린다고 해요.

8. 데코폰

영롱한 오렌지빛을 내뿜는 데코폰은 우리나라 제주도의 특산품인 한라봉의 원조격이라고 합니다.

1972년 일본에서 감귤 품종인 청견과 폰캉을 교배해 만든 것으로 개당 10만원을 웃돈다고 하네요.

9. 세카이이치 사과

새카이이치 사과는 세계에서 최고라는 뜻을 지닌 사과로 세계 제일이라는 세카이이치 라는 이름처럼 일반사과보다 커서 개당 2만5천원에 판매된다고 해요.

10. 아기부처 배

중국과 베트남에서는 아기부처 모양의 배를 먹으면 행운이 깃든다는 미신이 있대요.

아기부처 배는 개당 1만2천원을 호가하지만 신기한 비주얼에 나왔다 하면 품절대란이 일어난다고 해요.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