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슈퍼리치 들이 보유한 초호화 저택 TOP10


세계에는 수많은 부자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인데요.

그들은 본인들만이 소유하고 싶은 저택에 살고 싶어 합니다. 당연히 돈이 많기 때문에 가능한 일인데요.

일반적인들 이라면 정원이 딸리고, 수영장 하나 정도 있으면 괜찮은 주택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슈퍼리치 들은 생각이 틀립니다.

무조건 럭셔리의 끝장을 봐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미 그렇게 짓고 살고 있는 슈퍼리치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알아 볼 것은 세상에서 가장 비싼 저택 TOP15 입니다. 우리가 꿈꾸는 저택이 될지 그 이상이 될지 한번 구경이나 해볼까요.

10위 캘리포니아 프로미스랜드 몬테시토(Montecito)

8천8백만달러, 한화 약 1천억원, 소유자 : 오프라 윈프리

이 집은 미국의 미디어 여왕으로 불리는 오프라 윈프리가 소유한 저택입니다. 실내 및 야외극장이 있으며, 인공호수도 있다고 하네요.

9위 캘리포니아 실리콘 밸리 맨션(Silicon Valley Mansion)

약 1억달러, 한화 약 1100억원, 소유자 : 러시아 억만장자 유리 밀너

이 집에는 외부 수영장과 테니스장이 있고, 러시아의 억만 장자인 유리 밀너가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에 이 막대한 집을 구매했지만 그의 딸과 아내는 모스크바에 아직 있다고 하네요.

8위 워싱턴 – 씨애틀 나두2.0(Xanadu 2.0)

1억2천만달러, 한화 약 1400억, 소유자 : 빌 게이츠

첨단 기술을 갖춘 이 집은 세계에서 제일 부자인 빌게이츠가 소유한 집입니다.

이 거대한 오두박은 7년에 걸쳐서 지어졌다고 하는데요. 넓은 수영장에는 수중 음향 시설까지 갖추어 놓았다고 하네요.

7위 플로리다 – 팜 비치 블라썸 에스테이트(Blossom Estate)

1억3천만달러, 한화 약 1500억, 소유자 : 시타델 창업자 켄 그리핀

헤지펀드사 시타델 창업자인 켄 그리핀의 소유지인 이 저택은 해변가에 지어진 이른바 힐링을 위해서 지은 곳이라고 하죠.

발리스타일로 지었으며, 넓은 수영장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6위 캘리포니아 – 우드사이드 엘리슨 에스테이트(Ellison Estate)

2억달러, 한화 약 2300억, 소유자 : 오라클 창업자 랠리 엘리슨

이 집은 억만장자인 오라클 창업자 랠리 엘리슨의 이름을 따서 만든 집입니다.

이곳에는 온천과 찻집, 일본에서 영감을 얻은 인공호수 시설이 있으며 총 10채의 건물이 있다고 합니다.

5위 영국 런던 – 원 하이드 파크 아파트(One Hyde Park)

2억2천만달러, 한화 약 2600억

이 아파트는 영국 런던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 입니다. 좀 사치스럽기도 한데요.

여기에는 휴식실, 운동 스튜디어 및 객실, 레저 스포츠 등 각종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4위 영국 런던 – 켄싱턴 팰리스 가든(KENSINGTON PALACE GARDENS)

2억2천만달러, 한화 약 2600억, 소유자 : F1 포뮬러 원 회장 버니 에클레스톤

이 고급스러운 저택은 타마라, 포뮬러 원 억만 장자인 버니 에클 레스톤의 딸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집에는 볼링장과 나이트클럽, 그리고 스파시설 까지 있다고 하네요.

3위 프랑스 – 빌 프랑 슈 쉬르메르 – 레오폴드 빌라

7억5천만달러, 한화 약 8800억, 소유자 : 릴리 사프라

벨기에의 왕 레오폴드 2세의 이름을 따서 지은 집이라고 합니다.

현재 소유주는 브라질 출신 릴리 사프라 라는 사람이며, 네번의 결혼을 해서 부를 축적했다고 하네요.

네명의 남편은 모두 재벌이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지금은 자선사업가이며 전세계 50개의 자선단체를 돕고있다고 하네요.

2위 인도 – 뭄바이 안틸라(ANTILLA)

10억 달러, 한화 약 1조 1천7백억, 소유자 : 인도 부자 무케시 암바니

인도에서 가장 부자인 무케시 암바니의 집 입니다. 27층 건물이며, 방이 무려 6천개나 있다고 합니다.

높이는 173미터이며, 일반건물 60층에 해당하는 높이라고 하네요. 63빌딩이랑 맞먹네요.

6개의 주차장과 차량 정비소가 따로 한층으로 이루어 져있고, 미니극장과 수영장 헬스장 등 온갖시설을 갖추어 놓았다고 합니다.

1위 버킹검 궁전(BuckingHam Place)

15억 5천만달러, 한화 약 1조 8천억원, 소유자 : 퀸 엘리자베스 2세

세계에서 가장 비싼 저택은 바로 버킹검 궁전 이었습니다. 퀸 엘리자베스 2세의 거주지로 잘 알려져 있죠.

1703년도에 건설된 이 궁전은 775개의 객실이 있고, 52개의 침실과 78개의 욕실, 그리고 19개의 사무실과 280개의 직원객실이 있씁니다.

방 수 만해도 엄청난 규모라는걸 아실겁니다.

4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