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잠부르는 숙면 음료 7가지

편안한 숙면을 위해서는 따뜻한 물로 하는 목욕과 독서도 도움이 되지만 실제로 따뜻한 차를 마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해요.
잠자리 들기 전 마시면 좋은 음료 7가지를 소개해요~^^

1. 캐모마일티

캐모마일은 수 세기 동안 천연 수면제로 사용됐다.
베개 속에 캐모마일 향의 오일이나 말린 캐모마일 잎을 넣어두는 것도 좋다.

2. 길초근 뿌리차

길초근은 뿌리채 우려내 먹어야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레몬밤, 캐모마일 등의 다른 허브와 섞어 마시면 더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다.

3. 체리 주스

수면 유도 호르몬인 멜라토닌 수치가 높은 시큼한 체리로 만든 주스를 찾아라.
또한 잠들고 일어나는 생체 시계의 조절에도 도움이 된다.

4. 우유

우유는 뇌가 잠을 부르는 세로토닌을 분비하도록 신호를 보내는 아미노산인 트립토판과 칼슘이 풍부해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

5. 아몬드 우유

아몬드 우유는 숙면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칼슘과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다.

6. 바나나 스무디

바나나는 밤에 근육이 경직되는 것을 막아주는 트립토판, 마그네슘, 칼슘으로 가득 차있다.
더 좋은 것은 아몬드 우유와 함께 먹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트립토판을 섭취할 수 있다.

7. 꿀을 첨가한 음료

꿀에 들어있는 천연당은 트립토판이 뇌에 쉽게 전달될 수 있을 만큼만 체내 인슐린 수치를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꿀잠부르는 숙면 음료 7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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