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가장 비싼 보석을 가진 래퍼 BEST12


힙합 래퍼들이 금색의 목걸이 등 장신구를 많이 하고 나옵니다.

래퍼들은 고가의 보석으로 과시를 하는대요. 자신들의 랩 실력을 가진것 뿐만 아니라 소장하고 있는 보석으로 래퍼를 구분지으려고 합니다.

래퍼들은 정말 비싼 체인과 팔찌와 반지를 착용합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비싼 보석을 가진 래퍼 순위 베스트10 입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12. 영 조크의 체인 – 5,740만원

영 조크가 착용한 큰 황금 체인은 약 5,740만원 입니다. 체인에 HUSTLE 문자가 새겨져 있는대요.

영 조크는 조지아에 있는 파크 칼리지를 나온 미국의 래퍼입니다. 2011년 12월 29일에 자신의 녹음 스튜디오를 강도질 당한적이 있습니다.

11. 영 지지의 USDA 인증 한 체인 – 1억1,480만원

이 재능있는 래퍼의 체인은 이니셜 인증 USDA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은 다이아몬드를 이용해서 지었습니다.

이 체인은 윤기가 흐르는 것첨 보는 것을 제공합니다. 미국 힙합 레코딩 아티스트는 조지아 애틀랜타 출신입니다.

그는 미국 남부 힙합 그룹 미국 거리 Dopeboyz의 사실상의 선두 주자입니다.

10. 와카 플로카 플레임의 불꽃도련님 체인 – 1억1,480만원

조지아 애틀란타 출신인 그는 미국의 래퍼입니다.

래퍼에게 그의 이름을 준 들썩 들썩 도련님의 형태로 보석의 1억1,480만원 골드와 다이아몬드 조각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와카 플로카 플레임는 미국의 랩 가수인대요. 어려서 구치 메인에 의해 픽업되어 랩 생활을 시작했으나, 현재는 구치 메인과 디스전 중입니다.

릴 웨인, T.I., 루다크리스, 디제이 칼리드, 팀발랜드, 위클리프 진 등 유명한 가수들하고 작업한 경험이 있다.

대표곡으로는 O Let’s Do It 과 No Hands 등이 있습니다.

9. 슬릭 릭의 체인 – 2억8,700만 원

그래미상 후보였던 영국 태생의 미국 힙합 래퍼는 자신의 화려한 라이프 스타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체인은 약 2억 8,700만원으로 평가되는대요. 그는 자신의 랩에 이야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힙합의 가장 위대한 이야기​​꾼 이라고 불립니다.

대표곡으로 Children’s Story , Behind Bars 등이 있고 어렸을 적 유리 파편이 눈에 박히는 사고 때문에 오른쪽 눈이 실명되어 항상 안대를 차고 있습니다.

8. 카니예 웨스트의 호루스 체인 – 3억4,440만원

이 대단히 재능있는 래퍼는 패션과 디자인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는 한 번 BET 어워드에서 그의 목 주변이 거대한 호루스 체인과 피라미드 반지를 하고 나타났습니다.

호루스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에 의해 존경받았습니다.

7. 2 Chainz 보석 컬렉션 – 4억180만원

뛰어난 래퍼의 컬렉션 체인은 약 4억180만원으로 평가됩니다.

2 Chainz는 조지아 파크 칼리지를 나온 미국 힙합 레코딩 아티스트입니다.

자신의 오랜 친구인 Earl Dolla Boy Conyers와 함께 남부 힙합 듀오 Playaz의 멤버인대요.

그들은 루다크리스의 Disturbing tha Peace Label 과 계약한 것과, 데뷔 싱글인 Duffle Bag Boy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012년 2월, 2 Chainz는 Universal Music Group 산하에 있는 Def Jam Records와 솔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6. T-Pain의 체인 – 4억7,068만원

이 래퍼, 싱어 송 라이터, 레코드 프로듀서와 배우인 그의 체인에는 Big Ass Chain 이라고 글이 써져 있습니다.

체인에는 197캐럿이 있으며 체인은 그의 팬을 황홀하게 합니다. 그의 체인은 약 4억7,068만원 입니다.

5. 숀 킹스톤의 크레용 상자 – 5억7,400만원

숀 킹스톤의 크레용의 상자 체인입니다. 그는 자신의 어린 시절로 되돌아가는 것을 말합니다.

숀 킹스턴은 미국의 래퍼인대요. 자메이카 출신이며, 미국 마이애미로 이민을 가서 정착했습니다.

대중에게 주로 레게풍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대요. 8살때부터 작곡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대표곡으로는 Beautiful girls 등이 있고 2007년에 틴 초이스 어워드 최우수 R&B 트랙을 수상했습니다.

서울 소울 페스티벌 2010 행사 때, 한국을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4. 릴존 Crunk Ain’t Dead 체인 – 5억7,400만원

릴 존의 실제 이름은 조나단 스미스입니다. 그는 래퍼, 프로듀서, 잘 알려진 DJ 이고요.

그는 등장하기 전에 모두 yeaah 하는 비명 소리를 지릅니다. 그의 모습을 보면 그가 보석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는 금과 백금 치아에서 금 시계와 고가의 반지에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의 체인은 비벌리 힐스의 제이슨에 의해 만들어졌고 세계에서 가장 큰 다이아몬드 펜던트와 체인으로 세계 기네스 북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체인은 5.11 파운드의 무게와 7.5 인치 높이입니다.

18 캐럿 화이트와 옐로우 골드와 다이아몬드 73캐럿이 사용되었습니다.

3. 퍼렐 윌리엄스 체인 – 11억4,800만원

그는 래퍼, 가수, 작곡가, 레코드 프로듀서, 패션 디자이너입니다. 그는 자신의 20대처럼 사람이 여전히 그렇게 보이는대요.

그의 체인은 2006년에 제이콥 쥬얼리에 의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체인 및 메달에는 모두 다양한 보석 종류가 박혀있습니다.

2. 마이크 존스 빙하기 체인 – 11억4,800만원

마이크 존스는 유명한 랩퍼, 배우 및 기업가입니다. 그는 아이스에이지 엔터테인먼트로 알려진 자신의 레코드 레이블이 있습니다.

그의 11억4,800만원 짜리 체인은 박혀 있는 다이아몬드가 얼마나 많은지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그가 자고 있는 동안에 불행하게도 그의 가까운 친구 중 하나가 그에게서 체인을 훔쳤습니다. 좋은 소식은 보험에 가입한 것이죠.

1. 릭 로스 얼굴 모양의 골드 체인 – 17억2,200만원

그의 얼굴을 닮은 릭 로스의 골드 체인이 가장 비싼 래퍼 보석입니다. 체인은 그의 얼굴을 복제한 것입니다.

릭 로스는 2009년 레코드 레이블 마이바흐 뮤직 그룹을 설립한 미국의 래퍼입니다.

그는 디디의 관리 회사 Ciroc 엔터테인먼트에 서명한 최초의 예술가입니다.

루이지애나 주립대학을 졸업했으며, 현재 데프잼 레코드에 소속돼 있고, 개인 음악회사인 매이백 뮤직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