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럴 땐 절대 돈 안아껴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당신은 탐험가입니다. 직업 때문인지 벌서 3년간 애인이 없네요.

이번 탐험은 사막으로 출발 며칠을 배를 골아가며 사막을 탐험하던 중 마법의 램프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램프를 문질러 보았습니다. 뻥~하는 소리와 함께 당신의 이상형이 짠~ 하고 눈 앞에 나타났습니다.

당신 앞에 나타난 당신의 이상형은 소원이 있으면 하나만 말해보라 하는데 당신은 다음 중 어떠한 소원을 말하겠습니까?

1. 호화로운 식사를 먹고 싶어

2. 아름답고 진귀한 보석 등을 갖고 싶어

3. 너와 사귀고 싶어

4. 부자가 되고 싶어

이 테스트는 당신이 돈을 아끼지 않는 상황이 언제인지 을 알아보는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당신의 어떠한 상황에 돈을 아끼지 않고 맘것 지출을 하는 걸까요?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

1. 호화로운 식사를 먹고 싶어 를 선택한 당신의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결과는??

살기 위해 먹는다? NO! NO! 난 먹기 위해 산다

당신은 먹는 것을 아주 좋아하는 사람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행복감을 느낍니다.

평소엔 이것 저것 따지며 돈을 잘 쓰지 않지만 먹을 때 만큼은 이런 모습을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면 언제나 맛있는 걸 먹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당신 하지만 먹는 것이 많은 불어나는 체중 때문에 살짝 고민이 되긴 합니다.

그래서 자주 다이어트에 대한 유혹이 당신을 위협하지만 맛있는 음식을 보게되면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그리고 맛있게 먹으면 칼로리 제로!

스스로에게 자꾸 자기최면 을 걸고 있진 않으신가요?

앞으로는 맛있게 먹고 또 열심히 운동도 병행 해보세요.

2. 아름답고 진귀한 보석 등을 갖고 싶어 를 선택한 당신의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결과는??

외모도 경쟁력!

당신의 자신을 꾸미는 것에 민감한 사람입니다.

타고난 생김은 어쩔 수 없더라도 가꾸고 꾸미기에 따라 얼마든지 바뀔 수 있다는 생각을 기지고 있는 당신은 자신을 꾸미기 위한 악세사리나 의상, 헤어 등에 쓰는 돈은 전혀 아깝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늘 패션 감각에 대한 칭찬을 많이 들으시진 않나요?

남들에게 인정을 받았다고 느껴서 일까요?

평소에도 자신을 가꾸고 꾸미는 일에 소홀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간혹 당신을 사치스럽다 보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아요.

당신은 외적인 멋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니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갖춘다면 금상첨화가 될 듯합니다.

3. 너와 사귀고 싶어 를 선택한 당신의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결과는??

Love Is My Life

당신에게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일은 멋진 애인과의 연애 입니다.

그래서 연인과 관계된 것에는 전혀 돈을 아끼지 않습니다.

아니~ 오히려 빚을 지는 한이 있더라도 좋은 상황을 만들고 싶어 합니다.

자신은 안먹고 안 입어도, 애인을 위해 쓰는 돈은 전혀 아깝지 않다고 느끼는 당신 무엇이든 해주고 싶고 또 그런것에 행복을 느낍니다.

상대를 위해서라면 금전적 여유가 없어도 내색하지 않고 빚을 지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사랑은 주는 것이 더 행복하단 말이 있긴 하나, 빚까지 져가며 너무 무리하지는 않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상대방도 당신의 그런 마음을 안다면 그것만으로 충분히 고마움을 느낄 수 있을테니까요.

4. 부자가 되고 싶어 를 선택한 당신의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결과는??

돈은 만능 치트키

당신은 지금것 가난한 생활에 너무 힘들었던 경험을 많이 한것 같습니다.

공부, 일, 꿈을 이룰 수 없던 건 가난했던 환경 탓인 것만 같고 연애까지도 그래서 당신은 가난함을 벗어 나고 싶어 하는 욕구가 강합니다.

돈만 있으면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을 늘 하고 있는 당신 그래서 돈에 관한 문제에는 상당히 민감합니다.

쓰고 싶어도 참고, 아끼고 언젠가 맘것 돈을 쓰고 다닐테다 라며 늘 절약하며 사는건 좋지만 정작 돈을 써야할 곳에서도 무의식적으로 계산을 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절약도 좋지만 쓸땐 쓸줄 아는 사람이 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