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속옷 회사에서 만든 특별한 매트리스 튜브


이탈리아의 한 속옷 회사가 특별한 물 풍선을 출시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이탈리아의 브라비시우스 전문 속옷 업체 브라비시미오는 최근 제품을 출시하고 홍보에 나섰다.

브라비소미오는 최근 유방이 큰 여성들을 위해 특수 제작된 매트리스 튜브를 출시했다.

제품이 기존 매트리스와 다르지 않은 것 같지만 사용자의 가슴 높이에 흠집이 있다. 이 공간은 유방이 큰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되었다.

그 회사가 농담으로 했던 이야기를 이용해 사업을 했다는 사실도 관심을 끌고 있다.

“저는 큰 마음을 가진 여성들을 위해 매트리스를 준비하고 있어요,”라고 브라비시모는 만우절에 SNS에 말했어요.

하지만 반응은 뜨거웠다. “우리의 추종자들이 모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기 때문에 저희는 사업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브라비소미오의 한 관계자는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론칭을 발표하면서 팬들의 반응이 기대대로 뜨겁다.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제품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

매트리스 튜브의 가격은 28유로이며 가격은 약 36,000원이다.

한편, 브라비소미오는 큰 마음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특별 제품 출시를 계속할 계획이다. 다음 제품으로 해먹을 내놓을 예정이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